Amor Fati

반응형

 

 

travel.rakuten.co.jp/HOTEL/31451/31451.html

 

楽天トラベル: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 宿泊予約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万代鉱のかけ流し温泉/24時間利用可能*3つの貸切風呂はすべて無料です♪全室エアウィーヴ&トイレ付、草津温泉バスターミナルより徒歩10分 関越道渋

travel.rakuten.co.jp

 

사전을 찾아보니 미사고는 물수리라는 동물이더라구요

 

펜션에 걸린 사진을 보니, 거의 부엉이던데....

 

 

 

구글맵 켜고 근처까지 가니까 일케 표지가 있었어요

 

아니 근데.. 이 근처 펜션촌 올라가는 길 언덕이 진짜 장난 아니에요

 

경사가 생각보다 심해서 가다가 쉬다가 가다가 쉬다가 그랬어요

 

구글 맵 없었으면 절대 못찾았어요ㅠ 그냥 택시 탔을지도 모름..

 

 

근데 이 펜션도 그렇지만..

 

쿠사츠온천 일대 건물들이 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원목의 아늑함도 느껴지면서 정갈하고..

 

전체적으로 어딜 들어가도 그런 느낌이라 좀 놀랬어요

 

노천탕이 다른 건물에 있어서인지 이렇게 슬리퍼가 많이 놓여 있어요

 

 

두근두근

 

드디어 도착

 

 

구석 카운터에 가서 종 울리니까 주인 아저씨 나오시더라구요

 

간단하게 인적사항 적고 설명 듣고 방 안내 받았어요

 

 

옆에는 로비겸 식당인거같은데 너무 이쁘죠?

 

 

계단 올라서 2층으로

 

 

짜잔

 

오늘 묵을 방입니다

 

다른 거 다 이쁜데

 

깔맞춤한 커튼과 이불커버만 제 취향이 아니더군요 ㅋㅋ

 

저기 저 소파는 아주 그냥 본전 뺐어요

 

너무 편해가지구 죙일 저기 앉아서 이것저것 다 하구 ㅎㅎ

 

 

 

옆에는 이 펜션에서 운영하는 코티지가 있대요

 

 

방 한켠에는 이렇게 세안대?가?

 

 

옷장과 화장실

 

 

창문 열면 일케 쌓여 있는 눈도

 

그렇게 일단 체크인을 하고 짐을 풀었어요

 

연말연시는 식사는 제공안한다 그래서

 

저녁 먹으러 나갔다 와야 할 거 같은데 일단 좀 쉬어야 할거 같아서요 ㅎㅎ

 

다음 이야기

augustlady.tistory.com/593

 

2020.12.31-2021.01.02/쿠사츠온천여행/저녁먹으러 湯畑로

숙소에 짐을 풀고 좀 쉬었다가 유바타케 구경도 다시 할 겸 저녁도 먹을 겸 (점심 먹은지 아직 두시간도 안지남 ㅋ) 그렇게 밖으로 나왔어요 으아 눈이다!! 막 빙판길 그런길은 아니라서 특별히

augustlad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