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숙소에 짐을 풀고 좀 쉬었다가

 

유바타케 구경도 다시 할 겸 저녁도 먹을 겸 (점심 먹은지 아직 두시간도 안지남 ㅋ)

 

그렇게 밖으로 나왔어요

 

 

으아 눈이다!!

 

막 빙판길 그런길은 아니라서

 

특별히 엄청 미끄럽다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없는 실력이지만 사진 많이 찍으려 노력했음 ㅋ

 

 

유바타케 까지는 걸어서 10분이라고 하지만

 

아님. 절대 아님.

 

 

일본의 온천은 언제봐도 너무 신기하단 말이져..

 

유바타케 근처는 유황냄새로 진동해요

 

 

 

 

 

불이 켜지기 시작하니까 더 멋진 경관

 

관광객도 꽤 많더라구요

 

 

근처 가게에서 파는 카스테라에 이끌려서 입장

 

아침밥 안나오니까 낼 아침에 커피에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ㅋ

 

 

온천타마고 (달걀)도 구입

 

원래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숙소 근처 가게가 없으니.. 그냥 비상식량으로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보이는 멀쩡해 보이는 가게에서 먹기로 결정

 

(아직 점심 먹은지 3시간밖에 안지났음...)

 

 

이 소바집 이름이 정확히 뭔지를 모르겠는데..

 

여기에 온천 숙박도 하는거 같은데 이름이 히라노야 에요 

 

goo.gl/maps/wTTcgp6Yx7UZ43n18

 

お宿 平の家

★★★★☆ · 소바 전문점 · 121-2 Kusatsu

www.google.com

 

제가 이번 여행동안 소바를 무려 세번을 먹었거든요

 

근데 나중으로 갈수록 퀄이 좋아지더라구요

 

즉, 이 집이 제일 별로였음

 

비싸기도 제일 비쌈

 

 

 

아직 저녁먹기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ㅋㅋㅋ

 

사람이 별로 없어서 창가 쪽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튀김 소바가 1950엔인데

 

다른 집들 나중에 가보고 느꼈는데 여기 너무 비싸요;;;

 

다른데는 1000-1300엔 사이더라구요;;

 

 

소바 도착!

 

소바는 그럭저럭 먹을만했는데

 

에비텐이... 새우튀김이 좀 별로였어요...  대실망

 

도쿄에서는 맛난 소바집 아는데가 없어서

 

소바맛은 비교가 힘들구요

 

그래도 새우튀김은 여기보다는 훨씬 맛있을거 같아요..

 

근데 나중에 다른 가게도 가보고 나니까

 

그냥 가게 초이스의 실패였더라구요

 

ㅠㅠ

 

들어가기 전에 리뷰라도 좀 찾아볼걸.. 귀찮아서 그냥 들어갔더니만..

 

 

 

진짜 너무 배가 불러서 ㅋㅋㅋ

 

결국 다 못먹고 남겼어요

 

그리고 오르막길을 다시 올라서 숙소로 귀가

 

이제 조금 익숙해지니까 지름길로 쓱쓱 빨리 다니게 됐어요 ㅎㅎ

 

 

다음 이야기

augustlady.tistory.com/595

 

2020.12.31-2021.01.02/쿠사츠온천여행/살균력 강한 쿠사츠 온천

그렇게 배터져라 저녁을 먹고 숙소에 돌아와 온천을 하기로 했어요 아 근데 제가 프라이빗 노천탕이라 적었는데 정확히는 프라이빗 온천이네요 생각해보니 ㅋㅋ 노천탕은 아니에요 유리창이

augustlad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