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쿠사츠온천 버스터미널에 도착하면

 

일단 터미널 건물 안으로 들어가야해요

 

그리고 계단을 이용해 1층으로 내려갑니다

 

 

 

그런 후 정면 출구로 밖으로 나와요

 

 

그러면 걸어서 유바타케 湯畑 금방입니다

 

 

유바타케를 향해 걸어가는 길이에요

 

유바타케가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사실 큰 기대 안했거든요

 

근데 장관이긴 하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가족들 오면 꼭 데려와야지 다짐했어요 ㅋㅋ

 

 

열기 느껴지죠?

 

근처 보도는 열기 때문인지 눈이 쌓이질 않더라구요 다 녹아있어요

 

유바타케 근처를 가볍게 지나쳐서

 

오늘 점심 먹기로 결심한 곳을 향해 고고

 

동구리 라는 양식 레스토랑을 찾아뒀었거든요

 

tabelog.com/gunma/A1004/A100402/10000521/

 

どんぐり (草津町その他/ハンバーグ)

★★★☆☆3.46 ■予算(昼):¥1,000~¥1,999

tabelog.com

 

아니 근데..

 

여기 길찾기 너무 어려워서... 그냥 포기하고 숙소로 가려던 찰라에 발견...

 

 

진짜 발견한게 기적이었음...

 

런치는 2:30까지라 적혀 있는데 제가 도착한게 2:10인가 그래요

 

그래도 받아줘서 다행.. 제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일단 도착했다는 데에 만족하고.. 자리 비길 기다리며 메뉴 고르기

 

여기 사람 늘 엄청 붐빈다더라구요. 대기가 기본이라고;;

 

 

양식점이라니까.. 함바그를 먹어야 할거같은데..

 

어떤 함바그 먹을지 고민;

 

 

오픈주방이에요

 

카운터 석 앉았더니 다 보임;

 

 

너무 배가 고파서

 

정말 2인분도 먹을 수 있을거같았던지라..

 

일단 콘스프를 주문

 

 

콘스프 맛이야 뭐 ㅋㅋ

 

 

가게 이름이 붙은 동구리 함바그를 주문했어요

 

 

아 근데 이거.. 조금 실망 ㅋㅋㅋ

 

저 먹는거 어지간하면 그냥 다 맛있게 먹는데

 

이게 맛이 없었다는게 아니라

 

그냥 좀 미묘..

 

그 보통의 데미그라스 소스에 각종 야채를 넣어서 더 끓인거 같은데

 

그래서 데미그라스 소스가 묽어졌는데

 

그게 뭐랄까... 미묘함 ㅋㅋㅋㅋㅋ

 

그냥 카츠카레 시킬걸 ㅋㅋ 아님 일반 함바그 ㅋㅋ

 

이거 사실

 

도쿄에서 함바그 잘하는 집에서 먹으면 훨씬 더 맛날거같고...

 

가격이 싼것도 아닌데 말이져..

 

게다가 라이스는 요금 별도던데??

 

암튼 ㅋ 그렇게 첫끼를 조금 실망으로 마무리..

 

제가 마지막 손님이여가지구.. 나 다 먹으니까 나밖에 없더라니.. ㅠ

 

후딱 먹고 나왔어요

 

이제 숙소 찾아 고고

 

지도상에는 바로 옆인거 같아서 캐리어 끌고 무브무브

 

눈길 힘들더라구요 ㅋ

 

 

다음 이야기

augustlady.tistory.com/592

 

2020.12.31-2021.01.02/쿠사츠온천여행/온천숙소 미사고みさご

travel.rakuten.co.jp/HOTEL/31451/31451.html 楽天トラベル: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 宿泊予約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万代鉱のかけ流し温泉/24時間利用可能*3つの貸切風呂はすべて無料です♪全

augustlad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