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갑작스레 결정한 연말연시 여행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코로나로 자숙해야 하는 걸 알고는 있지만.. 소독 방역 등 철저히 하면서 다녀오면 괜찮지 않을까.. 해서

 

연말이 오기 2주전쯤에 그만 예약을 해버리고 말았어요..

 

>.<

 

바다로 갈까 산으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눈이 많이 오면 좋겠다 생각을 했고..

 

기왕 가는거 오랜만에 스키장도 근처에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하여

 

지도를 보다가 그렇게 결정한 쿠사츠온천 草津温泉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일본에 오래 살면서 한번도 가볼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가보기로 결심

 

근데 여행 후 정말 폭 빠져버려서 저의 훼이보릿 넘버 원 온천이 되었어요

 

앞으로도 자주, 아니 매년 겨울마다 찾아갈거같아요

 

우선 가기전 준비로는

 

숙소가 있겠죠?

 

락텐에서 숙박 가능한 쿠사츠온천 근처 숙소를 찾는건 쉽지 않았어요

 

이미 거의 예약이 완료되서.. 너무 저렴한건 또 좀 그렇구.. 비싼 거는 또 10만엔이 훌쩍 넘더라구요

 

그렇게 거의 선택지로서는 유일했던 바로 이 숙소

 

 

travel.rakuten.co.jp/HOTEL/31451/31451.html

 

楽天トラベル: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 宿泊予約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万代鉱のかけ流し温泉/24時間利用可能*3つの貸切風呂はすべて無料です♪全室エアウィーヴ&トイレ付、草津温泉バスターミナルより徒歩10分 関越道渋

travel.rakuten.co.jp

 

온천 펜션 미사고.

 

草津温泉 湯の宿 みさご

 

펜션이라고 적혀 있진 않은데요, 가본 소감으로는 펜션이라 부르는게 가장 무방하지 싶어요

 

근처가 펜션촌이기도 하구요

 

라스트 옵션으로 선택한 숙소치고는 굉장히 깔끔하고 안락하게 아주 잘 묵었어요

 

특히 카시키리 노천탕 (프라이빗 노천탕)이 정말 최고였어요

 

고투트래블을 이제 못써서.. 할인 못받은게 아쉽다면 아쉽네요;;

 

 

 

다른 한가지 준비 사항, 바로 교통편

 

쿠사츠 온천은 JR 신칸센이 한번에 가지 않고, 근처까지 가서 버스를 갈아타야 하더라구요

 

그럴바에야 고속버스를 타고 한번에 가자 싶어서 (그리고 이게 더 저렴)

 

 

www.highwaybus.com/gp/index

 

高速バスのハイウェイバスドットコム 全国の高速バスを簡単予約

 

www.highwaybus.com

 

저는 위 고속버스 예약 사이트에서 왕복으로 예약을 했어요

 

그렇게 왕복으로 7200엔. 정말 저렴하죠? 신칸센 편도보다 저렴한듯

 

버스는 쿠사츠온천까지 약 4시간 걸리는거 같은데요, 거리로 치면 200키로. 군마 들어가면 산길이고 눈이 덮인 길도 많아서 속도를 못내요.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리는 거 같아요

 

운전도 아주 스무스하게 안전운행해주셔서 멀미도 없이 버스 안에서 공부하면서 ㅋㅋ 나름 생산적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기 전 준비는 이 정도였구요

 

이번에는 구루메 (먹방) 정보를 많이 찾지 않았어요.

 

한개 찾아두긴했는데 오히려 그집보다 현지 가서 찾아서 먹은 집들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스키장도 장비 렌탈 예약도 가능했지만 가서 상태보고 결정할 거 같아서 그냥 스키웨어등만 들고 갔구요

 

그럼 준비 사항은 이정도로 하고 다음 포스팅부터 사진 스압 올라갑니다 ㅎㅎ

 

 

augustlady.tistory.com/590

 

2020.12.31-2021.01.02/쿠사츠온천여행/시부야에서 고속버스타기

앞전 포스팅에서 적은 고속버스 예약 사이트 www.highwaybus.com/gp/index 高速バスのハイウェイバスドットコム 全国の高速バスを簡単予約 www.highwaybus.com 저는 이곳에서 시부야 - 쿠사츠온천 사이 왕

augustlad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