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https://goo.gl/maps/R7BokhEGBjSuqXYv8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런치하기에 좋은 아자부쥬반에 있는 EAT MORE GREEN 이라는 곳을 소개할게요

 

오늘은 정말 간만에 기온이 훅 떨어지구 비까지 와서 테라스쪽 테이블들을 다 정리해둔 모습이에요.

이날은 오후 1시에 방문했습니다. 대기 없이 바로 넓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의자가 썩 편해보이진 않죠? 인테리어는 꼭 샌드위치집 같은 좀 캐쥬얼한 분위기에요. 근데 내부 공간이 좀 넓은 편이라 갑갑하진 않더라구요. 먹는 시간도 크게 신경 안쓰여서 밥먹구 일좀 얘기하구 하다보니 2시간 넘게 있었더라구요 ㅎㅎ

근데도 전혀 눈치주거나 하는게 없어서 아주 좋았어요

 

런치 메뉴에요. 원플레이트 메뉴인데 가격대는 1100엔에서 1200엔정도입니다. 여기에 기본 드링크와 디저트요구르트가 나오니까 여러가지 감안했을때 상당히 괜찮은거 같아요.

메뉴 A : 이건 제가 주문한건데요 현미가 조금 나오구 치킨카츠와 야채가 듬뿍 나옵니다. 옆에 작은 용기에 담긴 건 드레싱인지 소스인지 살짝 정체불명인 느낌;;;;; 야채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 ㅋㅋㅋ 고기는 다 먹구 현미도 다 먹었네욤;; 엄청 맛이 있냐?? 라고 물으면 그건 아니구요 그냥 건강식 먹는 느낌? EAT MORE GREEN이라는데.. 그린을 남겨버렸네욤;;

 

요건 친구가 주문한 라자니아입니다. F 메뉴

친구는 일생 첫 라자니아라면서 맛있게 다 먹더라구요 ㅎㅎ

함께 주문했던 홍차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

친구들과 함께 캐쥬얼 런치를 즐기면서 긴시간 수다도 떨고 싶다면 아자부쥬반에서 이곳도 꽤 괜찮을 거 같아요! 엄청 맛나구 그런건 아니지만 편하게 들어갈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