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치즈케잌 맛집을 소개할게요.

바로 시로카네에 있는 가츠타 GAZTA라는 곳이에요

https://goo.gl/maps/kYN53KvMCLjGEpW38

 

GAZTA(ガスタ)

★★★★☆ · 케이크 전문점 · 1 Chome-14-10 Shirokane

www.google.com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서 오다가다 자주 봤는데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 있는거에요. 이곳이 막 가게가 많고 그런곳은 아니에요 굉장히 조용한 주택가인데도 늘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하던 차에 이번에 가족들이 왔을때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치즈케익중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진하고 부드럽고 하지만 질리지 않는 마지막까지 깔끔한 그런 치즈케잌이더라구요

저 문은 출구구요 사실 왼쪽이 입구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좀 피해서 찍다 보니 이렇게 반쪽 사진이..ㅠ

오로지 치즈케익 한가지만 판매해요. 사이즈는 두개가 있는데 1인용은 하나에 750엔 그리고 홀로 사면 아마 4천엔정도였던거 같아요. 가족들이 왔을때도 한번 먹구 지난 주 친구집에 놀러갈때도 선물로 사다줬어요

친구가 소문으로 듣고 알고 있었는지 마침 먹고 싶다 그래서 딱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ㅎㅎ 드럭스토어에 뭘 좀 사러 나갔다가 줄이 별로 없길래 들어가서 하나 샀어요. 집에서 블로그도 하고 유튜브도 하면서 홍차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서요.

요렇게 세팅~ 꿀을 뿌려봤어요 꿀의 쌉싸름한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별로 그렇게 썩 어울리지는 않네욤;; 하핫

그래도 케잌은 정말 정말 맛나요. 홍차랑 같이 먹으니 더 꿀맛!

근처에 올일이 있다면 가츠타 치즈케익! 꼭 한번 맛봐보세요. 치즈케잌 하나만 고집하는 자부심이 맛에서 느껴집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