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tabelog.com/tokyo/A1307/A130703/13123717/

 

バーガーマニア 広尾店 (広尾/ハンバーガー)

★★★☆☆3.73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엊그제 친구와 함께 다녀온 히로오 버거마니아 포스팅이에요

 

#히로오맛집

#히로오런치

 

 

히로오가 둘 집 사이 딱 중간쯤인지라 런치하러 자주 가는 편이에요

 

전 아는 가게가 많지 않은데 갈때마다 새로운 가게를 발견하는 맛도 쏠쏠해요

 

 

 

 

가게는 이층에 위치

 

 

 

 

테라스석도 있길래 이날은 테라스석에.

 

친구는 키우는 강아지 로터스짱과 이젠 셋뚜로 다니기 때문에

 

테라스석이 편해요

 

근데 더 추워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있어요 ㅋ

 

 

 

 

 

 

버거 가격은 대략 이정도.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구요

 

음료수는 런치때 추가 200엔이니까 1인당 1500엔정도면 되는듯?

 

저는 치즈버거를, 친구는 로즈마리 레몬 버거를 선택

 

 

 

 

꺄악 >.< 내 치즈버거 도착

 

생각보다 맛났어요 ㅋㅋ 다음에 또 먹으러 가고 싶음 

 

샐러드는 소스가 음 제 입마에는 드레싱이 너무 강해서 별로였지만

 

버거는 굿굿

 

 

 

 

친구 버거도 비쥬얼은 굿~

 

근데 친구 말로는 간이 좀 심심해서 별로였다구..

 

제껀 아마 치즈의 짠맛이 있어서 좀 그런걸 덜 느꼈나봐요

 

 

 

 

이건 친구가 어디서 받았다구 내게 준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진짜 심각하게.. 생각하는데요..

 

한국분들 일본 오실때 선물로 홍삼 좀 안사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우리는 몸에 좋다고 큰 맘 먹고 사는건데

 

일본인들에게는 진짜 저거 맛보는게 고통이랍니다....

 

100명중에 1명은 좋아할수 있지만

 

대부분에겐 아니에요 ㅋㅋ

 

그러니까 혹시라도 이걸 보시는 분들은..

 

그냥 무난한 과자 초콜렛 뭐 그런 종류로 제발... 하하핫

 

저어는 홍삼을 무진장 사랑하지만 말이에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