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지난 번 나혼자산다 김지훈편

 

진짜 오랜만에 배꼽잡고 봤어요 ㅋ

 

클라이막스는 보컬 레슨이었죠 역시 ㅋㅋ

 

간헐적 단식 속에 식탐을 충족하기 위한 그만의 피자 토스트.

 

너무 맛있어 보여서 따라해 봤는데

 

중간에 꿀이 들어가는게 진짜 꿀팁! 피자빵 맛을 한번에 확 바꿔주더라구요

 

 

 

 

한번 해먹고 그 뒤로도 종종 해먹고 ㅋ

오늘 아침에도 해먹으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만들기 과정

스따뚜~!

 

 

일단 식빵에 토마토 페이스트를 발라줍니다

 

 

 

가장 자리에 마요네즈로 벽을 만들어줘요

 

 

벽 안쪽에는 꿀을 채워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달걀 하나를 톡 깨서 얹어줘요

이거 달걀 없이도 제가 해봤는데요

달걀 없으면 안되요

맛의 완성이 안됨

 

그리고 저대로 전자렌지에 넣어서 1분정도 돌려줍니다

그러면 달걀이 살포시 자리를 잡아요

 

 

전자렌지에서 꺼내서 저는 호일접시로 옮겨줬어요

왜냐면 이제 오븐에 들어갈거니까요

김지훈은 에어후라이?던가? 에 굽던데

일본에는 그게 없어요...

그래서 제 미니오븐에 슝~

 

 

아 물론 그 전에 치즈 듬뿍 얹는거 잊지 말고

치즈를 잘못사서.. 그렇게 맛있는 치즈가 아니에요

다음에는 쫙쫙 늘어나는 피자치즈로 살거임

 

 

 

200도 오븐에서 5분정도 돌려줬어요

너무 오래 돌리면 식빵이랑 치즈가 타니까 적당 적당히

하나 다 먹으면 진짜 배가 빵빵해져요 ㅎㅎ

안에 토마토 페이스트와 꿀과 달걀과 마요네즈가 어우러지는 맛이

그냥 거부할 수 없는 그런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한번씩 생각나는 요즘 나만의 길티푸드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