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지난번 이야기

augustlady.tistory.com/398

 

2020.09/자동차여행/나고야-교토-이세/8/에비후라이 사자나미 漣

지난번 이야기 augustlady.tistory.com/396 .< 지난번 신푸쿠 라면 본점에서 배부르고 따닷하게 아침배를 채우고 출발한 곳은 바로바로 미에현에 있는 이세신궁입니다!! 지난번 여행기 augus" data-og-host="au

augustlady.tistory.com


오늘은 토바 鳥羽 에서 묵은 숙소, 이지카죠 온천료깐 후기입니다.

숙소는 친구가 알아보고 예약했어요 처음에는 세명이니까 에어비앤비를 할까 제안을 했는데

에어비앤비 존재 자체를 모르는 일본인 친구를 보며

에어비앤비가 아직 글로벌화가 안된건지 아니면 일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변화가 없는건지

하는 궁금증이 들면서

에어비앤비 IPO는 참전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石鏡城

www.ijikajyo.com/

 

伊勢志摩の旅館 【公式】石鏡第一ホテル神倶良 伊勢神宮の旅に

 

www.ijikajyo.com

 

 

 

이미 어두워지고 도착햇어요

주차장이 이미 꽉 차서 주차하는데 애 좀 먹었어요

 

 

 

로비는 이렇게 생겼어요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방으로 이동.

 

 

 

 

 

 

 

 

 

건물이 꽤 크더라구요.

중간에 증축을 했는지 아니면 산에 지어서 그런건지

복도가 구불구불 잘못하면 길 잃기 딱 좋게 설계했어요

친구랑 '이건 설계미스야 설계미스' 라면서 키득키득거리며 돌아다녔어요

별거도 아닌데 친구랑 같이 있으면 키득거리게 되는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

 

 

친구와 함께 묵을 방.

친구 남편은 독방 차지 ㅎㅎ

아직 신혼이라 그런지 어찌나 아쉬워하던지 ㅋㅋㅋ

어휴~ 일년에 여행 두번 가자했다가는 절교당할판 ㅋㅋ

 

 

료깐에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친구의 소울메이트 푸우상을 차에 두고 올 순 없죠

저 위에 사진 보면 하얀색 큰 가방 보이는데 거기에 넣어서 데리고 왔어요

친구도 챙피한 줄은 아나봄....

 

 

제일 먼저 편하게 자리 잡은 푸

 

 

 

이 날은 아마도? 한자와 나오키 8편 방송하던 날이었어요

맨날 혼자 보다가 이 날 여러명이 보니까 어찌나 신나던지

진짜 한자와 나오키는 명작입니다 명작

반드시 봐야해요!! 시청률 높은데는 이유가 있음

진짜 진짜 진짜 완전 꿀잼!!

 

레몬도 라는 레몬사와를 마시면서 봤어요

코카콜라에서 만든 알콜인데 도수가 3퍼 5퍼 10퍼? 이런식으로 나눠져서 나와서

취향에 맞게 고르기 편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친구 소개로 처음 먹어봤는데 알쓰인 저에게 3퍼가 딱이더라구요

 

한자와 나오키를 그렇게 셋이 감동 넘치게 시청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아침밥 먹을 기대에 ㅋㅋㅋ

 

 

 

다음날 기상해서

바다가 보이는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무슨 전망대라는 곳에 갔어요

호텔 안에 있는 베란다 같은 곳이에요

 

 

저 새가.. 갈매기인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아침에 쟤네 밥주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생선같은건데 그걸 던지면 얘네가 엄청나게 달려드는데

숫자가 어마어마해요

 

 

그렇게 조금 감상한 후 밥먹으러 고고

 

 

부페식이었는데 해물류가 특히 깔끔하고 종류도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크~ 식탐 넘치는거 보이죠?

남기더라도 일단 맛은 다 보겠다는 의지~~

 

 

이제는 나고야를 향해 떠나야 할 시간

여행도 이제 마무리를 향해 달려갑니다

포스팅도 이제 두개 남았네요

나고야 명물 베토콘 라멘과 나고야 모닝

베토콘이 왜 베토콘이냐 이건 도대체 무슨 뜻이냐 하면!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