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꺄응 >.<

 

travel.rakuten.co.jp/HOTEL/1426/?l-id=top_C_history

楽天トラベル: 金沢東急ホテル 宿泊予約

金沢東急ホテル、金沢市の中心、城下町の風情が漂う、兼六園に1番近いシティーホテル、JR金沢駅からタクシーで約6分、バスで約10分。北陸道金沢西又は東ICより車15分。兼六園や21世��

travel.rakuten.co.jp

 

간사이 여행기 아직 포스팅 서너개 더 남았는데

8월부터 시작된 나홀로 아웃도어 취미 생활이 드디어 나를 카나자와까지 가게 만드네욤 ㅎㅎ

토야마는 전에 한번 갔던 적이 있는데 정말 경치 좋았는데

이번에는 벼르고 벼르던 카나자와에 가기로!

얼마전부터 락텐에서 눈여겨보던 토큐 호텔로 예약했어요

일정은 3박 4일, 11월초니까 그렇게 춥진 않을거에요 ㅎㅎ

여행하기에 2박 3일은 너무 짧더라구요 ㅎㅎ

가서 또 맛난거 마니먹구 사진도 많이 찍어 오려구요 ㅎㅎ

지금 GO TO TRAVEL 이라구 고투트래블 캠페인을 해서

숙소 예약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두근두근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