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키메츠노야이바 鬼滅の刃 귀멸의칼날, 귀칼

 

영화를 보고 온 후 후유증이 큽니다..

처음부터 임팩트가 있었던 건 아니고..

자꾸 생각이 난다는... 휴..

쿄지로... 흐앙... ㅠㅠ

또 보고 싶어서 예약 사이트를 열었다 닫았다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후기는 아래 링크

augustlady.tistory.com/446

영화)귀멸의 칼날, 鬼滅の刃 키메츠노야이바 후기 (스포X)

코로나를 극복하고 관객들 발길을 다시 오프라인 극장가로 되돌린 화제의 애니 귀멸의 칼날 鬼滅の刃 키메츠노야이바 를 보고 왔습니다 전 애니를 좋아하지 않아요. 어렸을때는 일본만화 번역

augustlady.tistory.com


 

너무 궁금해서 참지 못하고 만화 완결 결말을 검색해봤어요

하고 나니 마음이 조금 낫네요ㅋ

아래 내용은 완전 스포니까 주의하고 스크롤하세용

 

 

참고한 사이트는 여기

hideyoshi123.com/object/5490/

 

 

 

 

 

5월 18일 대망의 최종회

오니가 되버렸던 네즈코는 202회에서 시노부가 만든 인간으로 돌아오는 약을 복용 후

자신이 카마도 네즈코임을 드디어 자각

 

 

 

 

그런데 그 전에 탄지로마저도 오니가 되어버렸었나 봄

203회

카나오가 약을 들고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와 함께 탄지로를 돌려내기 위해 출동

영생을 위해 무잔 역시 필사적으로 이들을 방해.

마지막에는 탄지로도 무사히 인간으로 돌려놓기 성공

 

 

 

 

모두 목숨은 건졌으나 탄지로는 오른쪽 눈을 실명하는 부상을 입게 됨

그렇게 키부츠지 무잔을 없앤 후 3개월

하시라 모임에 참석한 하시라는 단 둘...

토미오카♥와 시나즈가와...

(아.. ㅠㅠㅠㅠㅠ 하시라들 앞으로도 죽는거 어떻게 봄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니사냥을 마감하고 그렇게 귀살대도 해체...

 

 

아 뭔가 너무... 가슴 쪼이는 허전함..

지나치게 몰입했음....

근데 너무 잼남...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