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교토 츄오쿠에 위치한

미카네 신사

미카네 진자

별칭 : 오카네 신사

입니다

 

 

 

신사는 금색의 토리이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고,

금은 금속의 금을 뜻하는 데에서 유래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돈과 관련된, 자산운용이나 주식매매, 경매 등의 성공을 기원하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신사 근처가 좀 땅값이 비싸요

그 번화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이니 땅값 비싼건 어느정도 이해가죠?

신사는 굉장히 자그마해요

 

www.google.com/maps/place/Mikane+Shrine/@35.0117955,135.7550053,15z/data=!4m5!3m4!1s0x0:0x980ba644de5c9d87!8m2!3d35.0117955!4d135.7550053

 

미카네 신사

★★★★☆ · 신사 · 614 Oshinishitoincho

www.google.com

 

지도입니다

 

 

 

제 블로그 프로필 사진이에요 ㅎ

낮에 갔으면 토리이의 황금색이 더 잘 보였겠지만..

그래도 돈의 기운을 듬뿍 받아왔습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ㅋ)

 

 

저 앞에서 소망하는 내용도 기원했구요

교토 방문하는 분들 꼭 한번씩 들러보세요

 

이렇게 풀로 채운 1일간의 교토 여행을 마치고 친구 집으로 귀가

지난번에도 적었지만

교토는 너무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역사적으로 큰 자연재해가 없었고, 침략으로 훼손된 적도 드물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옛스러움이 고스란히 남아 있으면서도

그게 또 현대적인 변화와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지난번 방문했을때는 겨울이라

풍경을 거의 즐기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잘 봐서 하루만에 떠나야 한다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진짜 나중에 여유가 되면

교토에 오래도록 머물고 싶어요

 

그렇게 집에 와서 나는 쉬구

친구는 지 방에서 지 인형친구들과 동창회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푹 자고 다음 날을 맞이했어요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 💛

 

augustlady.tistory.com/384

 

2020.09/자동차여행/나고야-교토-이세/6/교토 라면 신푸쿠사이칸 본점

京都グルメ 新福菜館本店 제 친구가 입맛이 까탈스럽긴 한데 와쇼쿠 (일식) 에 있어서는 또 일가견이 있는지라, 갸가 데려가는 데는 거의 뭐 맛에 있어서는 완벽하거든요 그런 갸가 Breakfast 로 ��

augustlad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