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Tiger Gyoza Ken
타이거 교자 켄, 히로오에 있는 교자집
교자 = 만두

Tiger Gyoza Hiroo
5 Chome-14-2 Hiroo, Shibuya City, Tokyo 150-0012
03-6277-4051
https://goo.gl/maps/LuQJeoPY5NHJkXTa6

저녁에 간단히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들어갔다




기본적인 중국 요리도 물론 있지만
역시 메인은 교자인듯 하다

돼지고기와 가지를 함께 볶은 요리를 우선 주문하고, 인기 넘버원이라는 훗쿠라 교자을 주문
훗쿠라 = 볼록 배부른 모양(?)





볶음은... 그냥 저냥 보통이었다
내가 집에서 볶아도 비슷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지만 어디까지나 나의 상상이니까..





기다리던 만두
사이즈는 꽤 크다
두번에 먹기도 좀 크구.. 세번 네번은 베어 먹을 수 있을 듯





이집 교자의 특징은 바로
우리나라 만두처럼 당면같은게 들어가서
식감을 부드럽게 해준다는것

물론 우리나라 당면이 아니구 일본의 하루사메라는 당면스러운 면이겠지만
확실히 다른 가게에서는 넣지 않는 재료를 넣으니까 새롭기도 하고 한국스러운 맛에도 가까워서 또 먹으러 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교자는 저렇게 4개 올라간 접시가 500엔
나는 알쓰인지라..ㅜ 맥주한잔에 교자 한접시 뭐 이런 호사를 누리지 못하지만
술을 좋아한다면 퇴근하구 가볍게 먹구 집에 가기 좋을 것 같았다

난 밥으로 먹으러 가야지.....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