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Ristorante ASO

29-3 Sarugakucho, Shibuya City, Tokyo 150-0033
03-3770-3690
https://goo.gl/maps/KmuvuCNXa2aUFb5dA



집에서 다이칸야마까지는 약 3키로

쉬는 날이면 운동겸 다이칸야마에 있는 츠타야까지 산책을 간다.

오늘 점심에 들른 이태리 레스토랑 ASO

츠타야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

피크 타임에는 늘 긴 대기줄이 있다

평소 지나치기만 하다가 오늘은 자리가 곧 날듯하여 들어가보았다.




다이칸야마 치고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

봉골레 비앙코와, 샐러드/드링크 세트를 주문


음료는 아이스허브티를 주문했는데

아마도 미켈란젤로 라는 허브티가 나온 것 같다

그런데 그 맛이 매우 좋았다.




작은 볼에 담긴 미니 샐러드




면의 식감이 딱 좋았다

더도 덜도 없는 깔끔한 맛의 스파게티




아이스 허브티 맛이 상당히 인상적이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케익류 sweets와 함께 티타임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파게티만을 놓고 생각하면 가성비는 그냥 보통인듯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