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이것저것 연말에 온라인 주문한게 너무 많아서 뭐뭐 샀는지 기록해보기

 

 

일단 콜한 ColeHaan 신발

 

 

콜한은 가방도 만들고 옷도 만들지만 저는 여기 신발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신발은 특히 구두, 부츠류는 여기 신발만 구입할 정도로 매니아입니다

 

무엇보다 발이 너무 편해요 회사 다닐때 놋북 들고 다니면서 발 아프면 너무 스트레스 받잖아요.

 

제가 여자치고는 발이 좀 큰, 사이즈 250인데요, 일본에서는 보통 브랜드에서 245까지밖에 안만들기도 하구 ㅠㅠ

 

그래서 한국 가서 사거나 아니면 거의 외국 브랜드를 주문하는데

 

그중에 콜한이 압도적으로 편하고 무난하더라구요

 

제가 워낙 좋아하다보니 제 동생도 콜한 신발을 좋아하게 되서

 

살때마다 요녀석꺼까지 주문해줘야 함 ㅡㅡ

 

글구 저는 세일 찬스를 놓치지 않거든요

 

정가로는 절대 안사구 보통 50퍼정도는 할인하는 가격에 몽창 구입해두는 편이에요

 

 

 

 

 

 

 

 

 

 

 

 

 

 

 

 

 

 

 

 

 

그렇게 주문한 신발들. 세일가라서 정말 저렴하죠?

 

7사이즈는 동생꺼 ㅋ

 

비지니스 슈즈로 이만한 브랜드가 없어요 정말!

 

요즘은 콜한 홈피 접속하면 일본 페이지로 자꾸 이동해버려서 우회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자주 사는 것도 아니구 1-2년 한번 몽창 사는거라 괜찮아요 ㅎ

 

 

 

 

 

오랜만에 아이허브도 주문

 

카무카무 가루라는게 피부관리에 그렇게 좋다는 말을 또 어디서 듣고 ㅋㅋㅋㅋ 바로 주문

 

비타민 C 영양제와, 오메가를 다 먹어서 새로운 오메가를 주문했어요

 

 

마지막으로 네이버 쇼핑 ㅋㅋ 이것두 폭풍 쇼핑인뎅;;;

 

 

 

 

 

 

 

 

 

최근에 본 어떤 유튜브 영상에 다이어트 관련해서 요런 가루들을 소개했길래

 

귀가 얇은 나는 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내년에 부서도 이동하니까 스트레스도 지금까지 보다 덜할거구 (꼭 그래야함..)

 

몸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기 위해 각종 가루를 구입 ㅋㅋㅋ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도 몇개 골라봤어요

 

시중에 워낙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할지 모르겠는데..

 

그래서 아무래도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언급한걸 사게 되는 면이 다소 있는거 같긴 합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집콕하면서 관리는 커녕 세수도 안하는 날이.. ㅋ 많았는데

 

내년에는 그러지 않을려구 오피스 출근도 자주 할 생각이에요

 

 

저 모든건 다 한국 동생 집으로 배달될거라 ㅎㅎ

 

일본까지 오려면 아마 1월 말이나 되겠네요

 

받으면 또 후기 올릴게요

 

그리고 이제 쇼핑 너무 많이 했으니까

 

그만 자제하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