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진짜 그 짧은 10분도 안되는 영상 컨텐츠 안에 초단위로 자르면 자르는 족족 모두 짤이 생성되는 마성의 자이언트 펭TV 펭수

너란 펭귄 정말...

펭러뷰~

펭숙소편에서 무섭다구 저 짧은 팔로 이불 후다닥 덮는 펭수 

크ㅠㅠ 귀여워.. ㅠㅠ

나혼산 나혼자산다 박정민편 ㅋㅋ 펭덕 인증
캐리어에 펭수 스티커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펭숙소에서 등장한 펭수 캐리어
저 부뤼색 노란 컬러 진짜 엄청나게 갖고 싶고요...

칭구들 있어서 그랫나 새숙소에서 낮잠 쿨쿨 잘자는 펭수

펭커뮤에 난리가 났던 눈알쿠션 ㅋㅋㅋㅋㅋ 아 난 진짜 저건 못사겠음 ㅋㅋ 저게 눈알이 아니라 찹쌀떡 쿠션이면 삼 ㅋ

무섭다고 하나하나 뒤집는 너란 펭귄 진짜 ㅋㅋ ㅠㅠ 찐 애기 10살 맞구용

자펭TV의 마지막은 언제나 늘 여운을 남기는 훈훈함.. 따랑한다 EBS..
맞아요 아무리 궁전이래도 내 맘 편한곳이 최고지요

 

이건 올라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진 젯티비씨와의 콜라보 웹드 영상 짤.. 이거 순식간에 내려가서 본사람 있고 못본사람 많고 그런거 같은데.. 진짜 펭수 분량 뺀 나머지 할많하않.. 아니 도대체 어떤 머리를 가지고 있으면 10살 EBS 펭귄을 데려다가 그런 대본으로 웹드를 짤 생각을 할 수 있음? 진짜 반성해라 너네.. 어휴.. 저 치약회사도 진짜 빡칠듯.. 

너무 아쉬운건 저 영상에서의 펭수가 진짜 엄청나게 졸귀라는거.. ㅠㅠ

어느날 가뭄에 단비를 주고 간 나일론 영상. 진짜 이영상 ㅠㅠ 못본사람 없어야 한다.. 진짜 졸귀 졸귀 세상 졸귀

아 나 찐으로 이 장면에서 육성 뿜었음.. 귀여워 어뜩케 펭수 너 ㅠㅠ 진짜 미치겟당..

누가 골반댄스 글케 잘추래 ㅠ

호빵도 제대로 못먹는 10살..   ㅜㅠ

예전 펭수 ASMR 영상 짤. 이거도 레전드죠

눈알청소도 깔끔히

뭐 달라 그럴때 유용한 짤.

그러니까 어서 공식엠디 달라고요!

공항에서 찍혀서 발칵 난리가 났던 바로 그 공항코디

손올리는 짤 모음 ㅎㅎ

아.. 펭수 짤이 갤러리에 넘쳐 흐르고 있다.. ㅋㅋ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선물같은 존재 펭수

진짜 진짜 많이 사랑해 펭러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