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펭수만큼이나 펭클럽도 긴장햇다 과연 펭수 잘했나 싶어서 ㅠㅠㅠ 근데 본방보니 정말 찢어버렸더군 ㅋㅋㅋㅋ 태호피디와 유산슬 형이 이뻐해주는게 너무 보여서 얼마나 뿌듯하던지ㅜㅜㅜㅜㅜㅠ
펭수 진짜 너무 잘해!!!!!
자네는 토크 영재가 맞소...

 

 


     style="display:block"
     data-ad-client="ca-pub-6545582659650099"
     data-ad-slot="9459443427"
     data-ad-format="auto"
     data-full-width-responsive="true">


 

 

 

정말 넘넘 잼나서 열번 돌려봤다 그날 ㅋㅋ
센스는 또 왤케 터져 ㅋㅋㅋ
말아 말아 말아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마봉춘 진짜 앞으로도 펭수 향한 그 맘 변하지 말아줘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