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여기저기서 또 줏어모은 펭수짤들
예전보다는 덜 저장하는데 그래도 펭수덕질 멈출수 없숴!
진짜 우주최고귀여운 존재 펭수
귀여운게 최고얌 암 그렇고말고

펭수 새로운 배경화면 들 ㅎㅎ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찰떡!

비타오백 광고 모델 된 펭수 비타오백뚜껑모자 쓰고 얍!

봐도 봐도 귀여운 나일론 펭수 움짤

펭수 띠부띠부 씰이 들어있다는 펭빵! 최고의 빵입니다!! 그러나 나는 언제 먹어보냐며 ㅠㅠ

 

 

내가 정말 좋아하는 따라 귀신 에피소드 

 

펭럽유도 아직 못머봤구 ㅠㅠ 나도 영접하구 싶으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패러디 대박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줍줍한 세계 일주 펭수 이태리편

요 우산은 일단 주문 완료 ㅎㅎㅎ

정말 너무 귀여운 움짤 ㅠㅠ 비타오백 정말 모델 잘 골랐워용 칭찬해용

뭘 하든 최선을 다하는 펭수
혐생 살면서 정말 많은 힘을 받고 위로를 받는다

코로나 빙글빙글 돌려서 저리가! 나 이거 보구 뜬금없이 눈물났음 ㅠㅠ 그냥 뭔가 너무 위로가 됐어 ㅠㅠ

펭수 진짜 고마워 ㅠㅠㅠ

접힌 펭수 최고 귀욤

톰크루즈식 편집된 펭수짤 ㅋㅋㅋ

이비에스 로비는 너네집 로비

펭귄어로 땡깡 부리는 펭수 넘나 귀엽구

이 에피소드 진짜 귀여운데 ㅠㅠ 조회수 힘내자!!

인간 물건 호기심 모먼트 나오면 진짜 꿀귀 ㅠㅠㅠㅠ

애가 애를 들고 있워 ㅠㅠ 펭수가 펭형들고 찍은 사진

나도 한국이었음 다 샀겠지만.. 특히 붕싸 ㅠㅠ 빙그레 일 넘 잘해용

그동안 모은 짤 업로드 끝~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