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예스24 구매 링크 : http://m.yes24.com/Goods/Detail/89091393

원래 온라인상에서 유명했던 챠니님
재능기부 제대로 하신 분이죠 저 고퀄리티의 펭아트를 블로그에서 무료나눔 하셨었는데
역시 우리 펭수 소속사!! EBS에서 연락이 와서 정식 계약 체결하고 이렇게 업그레이드된 펭수 굿즈로 펭클럽이 받아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해도 일본까지 도착하기는 시간이 넘 걸릴거 같아서 저는 그냥 조카에서 원격 선물을 하기로 했어요
조카는 8살이구 올해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데 코로나 상황때문에 계속 등교를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주 그냥 동생이 매일 힘들어 죽는다는ㅋㅋ

그래서 조카에게 넌지시 갖고 싶냐고 물었더니 넘 갖고 싶어하길래 조카에게 선물!!

그랬더니 일케 너무 이쁘게 첫작품을 만들어서 보내왔더라구요 ㅎㅎㅎ 귀요미

이틀간 거의 대부분 완성
조카도 너무 재밌게 만들구 동생도 덕분에 자기 일좀 할 시간 벌었다고 좋아하구 ㅋㅋ
펭수는 역시 천사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펭수천사설ㅋㅋㅋㅋㅋ

책 별로 안좋아하는 조카인데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욜케 집중해서 뭐 만들고 하는거를 선물해줘야겠어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