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말 일본 골든 위크 기간에 한국 가려고 익스피디아에서 비행기 표를 예약했어요. 일본 익스피디아 사이트
며칠전에 아시아나에서 메일이 왔더라구요 항공편 운항 취소됐다고.. ㅠㅠ
하.. 진짜 코로나 너......
그래서 변경이나 취소를 하라구.. 근데 익스피디아에서 했으니까 익스피디아로 직접 얘기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익스피디아 헬프 데스크로 전화를 하는데, 기술적인 결함으로 지금은 연결이 안된다는 안내만 나오는거에요
두어시간 뒤에 전화를 했더니 출발 72시간 이내 항공편 문의가 아니면 아예 상담원 연결조차 안된다구?????
그렇다면 웹페이지 상에서라도 취소할 수 있는 버튼이나 안내가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구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내 돈은 돌려받을 수 있는건지???
정말 너무 당황스럽고 답답하고 하루에 몇번을 전화를 해보지만 역시나 흘러나오는 메시지는 변화가 없구..
하... 내 돈 돌려달라구 이 익스피디아야!!!!!
지짜 내가 두번다시 익스피디아 쓰나봐라 회원탈퇴다! 우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