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여수 로그 20230816

2023. 8. 17. 18:44
반응형

여자 혼자 여수 여행

사실은 초기 목적은 여수 임장 여행

그러나 마지막은 여수 먹방 여행.........

여수 음식 왤케 맛남?????????????????????????

나 나름 전라도 출신이라 혀 좀 까다로운데 ㅋㅋㅋㅋㅋㅋ

오...

여수 음식 맛남...

깔끔함.....

 

여수 임장을 급하게 결정하고

바로 호텔 예약

원래 마띠유 라는 곳을 예약했으나

캔슬이 되어

호텔 케니 라는 곳으로 예약

결론은.

가성비 괜츈.

만족.

또 올거임.

 

 

 

호텔 케니 1층에 있는 스콘 가게

기본 스콘과 누네띠네 스콘을 먹었는데

둘 다 그닥임.

런던에서 먹은 스콘은 바라지 않지만

그냥 저냥 무난함에도 못미침.

 

 

 

 

스탠다드 더블룸.

이정도면 깔끔하지 않음?

 

 

 

내 로망이었지

여행다니면서

트레이딩하는거..

일단 하긴 헀는데..

흠....

 

 

 

 

뷰가 딱히 좋진 않지만

늦게 예약해서 그런걸로...

뭐...

바다 도시 같고

나쁘지 않아

바다 도시들은 산위로 올라가면서 저렇게 집들이 쌓여 있는게

일본도 비슷하거든

 

 

 

호텔에는 세탁기도 있어서

세탁 3000원 건조 3000원에 이용 가능함.

 

 

광복절 직후라 그런지

더더욱 애틋한 이순신 동상

 

 

 

 

어딜 갈까 하다가

일단 바다김밥에 가서 김밥을 포장해오기로

 

 

 

 

 

 

 

 

그리고 만두도 도전

구봉만두

 

 

 

 

구봉만두에서 삼합만두를 사고

바다김밥에서 황태채였나? 암튼 그거랑 야채김밥을 구입.

둘 다 맛은 있는데

내가 맵찔이라 ㅠㅠㅠㅠ

삼합만두가 너무 매웠음 ㅠㅠㅠㅠㅠ

그리고 황태 머시깽이 김밥도 너무 매웠음 ㅠㅠㅠㅠㅠ

일반 한국인이라면 충분히 좋아할 맛임

걍 내가 맵찔이임 ㅠㅠ

 

 

 

 

그래서 놀란 속을 달래러

쑥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여수당에 감

 

 

 

모양이 좀 그래

하지만 맛났어

되게 찐한 쑥맛이 남

여수 둘러보면서 느낀건데

관광객이 많은 거 치고

물가가 그렇게 나쁘지 않음

충분히 저렴하게 바람쐬고 갈만한 물가임

아무튼

그렇게

임장하러 왔으나

쳐먹기만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