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작년 말부터
1월이 반등장이 될 듯한 느낌에
12월에 롱포지 물린 종목을 그대로 홀딩해서 넘어왔는데
이 불장에
이 대대 불장에
내가 산 딱 그 한 종목만 계속 떨어져..
진짜 내가 미쳐버리는 줄..

이 개잡주 에므쓰리
내가 두번 다시 너는 절대 손 안댄다.
나는 대형주 위주 매매를 하는데
개인들한테 인기 있을 듯한 종목은 손을 안대는 편이다
차트 재현성이 현저히 떨어진다
근데 이 종목에 어느날 그냥 눈이 갔던 거지..
이 종목도 개인들이 신용으로 겁나 사는 종목이거든..
빨간 박스 부근에서 매수를 했는데
훅 빠져버린거다..
그때 이미 다른 종목 익절도 해서 계좌도 가벼운 상태라 그냥 뒀는데
파란 박스에서 일본중앙은행 YCC 변경 악재가 터진거지
그때 다른 종목 하나 더 있던거는 손절하고
이 종목만 추매를 했는데
다른 종목들 다 반등 나올때
이 종목 하나만 바닥을 끊임없이 기어..... 하.... ㅠ
아래서 추매추매 해서
오렌지 박스에서 대충 손절 좀 하고
다시 추매 좀 해서
오늘에서야 전량 손절하였다
장장 2달에 걸친 홀딩..
오늘 장 마감 후 3시에 결산 발표였기 때문에
원칙대로 더 오를 수도 있겠지만 전량 손절
결산 오버나잇했다가 피를 본게 한두번이 아님
(결산 보니 내일 위태위태함. 진짜 잘 잘랐음)
여태 원칙 그만큼 어기고 2달 홀딩을 했으면
이 마지막 원칙 하나는 목에 칼이 들어와도 지켜야 한다는 생각에
손절.


진짜 한참 땅굴 팔때는 -80만엔까지 찍혔는데
손절 한 거 다 합치니 40만엔정도 되네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른 종목 미친듯이 상승하는데
진짜 화딱지가 나서 미쳐버리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락장을 예상하고 쳐맞았으면 덜억울한데
분명 롱포지션만 봤는데
이게 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1월 리셋하고
2월부터 다시 달려본다
진짜
열심히 할거야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