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대기업 아닌가요 이 회사???

어떻게 이렇게 떨어지지?????

나도 나름 싸게 샀다 생각했는데 지하실이 있었....

 

나는 근데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하고 나서 행보에 대해서

그렇게 썩 막 반감이 들지는 않았는데

이게 바로 주주의 확증편향인가봄...

내가 테슬라를 사지 않았다면 아마 머스크씨를 겁나 비웃고 있었을지도...???

 

아니.. 진짜 ㅋㅋㅋ

국장이면 거의 하한가 수준인데 이거..

국장에서도 일장에서도 안맞아본 하한가를 미장에서 맞고 있네 ㅋㅋ

올 해 미장에서 용돈 벌이 눈꼽만큼 했는데 그거 한 몇배를 토해낼 기세네 이거...

 

 

 

 

 

핑크핑크에서 매수햇었는데

아니 진짜...

근데 지금이 추매 타이밍으로 보이긴 하는데..

당장 돈이 없당 ㅠ

일본 주식 진짜 심각하게 물려버려서 휴...

12월 장은 역시 어렵고만!

산타 랠리 컴온 플리즈~~~~~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