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입맛도 변하는 건가 봐요.

최근에 실감하게 된 계기.

편의점 로손에서 구입한 마카롱

조카가 워낙 마카롱을 좋아해서 그냥 호기심에 한번 사봤는데

예전에는 누가 공짜로 줘도 한개나 겨우 먹을까였는데

이거 왤케 쫀득하니 맛있는건가요 ㅎㅎㅎㅎㅎ

딸기맛과 초코맛이 들어있는 2개 세트인데요

2개에 230엔이라니.. 결코 싼게 아닌데요

요즘 이거 보이는 족족 사서 쟁이고 있어요

허.. 참.... ㅎㅎㅎ

 

 

 

 

 

심하게 달지도 않고

차 한잔과 먹기 딱 좋아요

우리 동네 로손 마카롱은 내가 다 사는거 같다니까요 ㅎㅎ

한국은 뚱카롱인가 그것도 유행이라는데

일본은 아직인거같아요

어서 뚱카롱이 유행해서

원없이 사다 먹고 싶어요 ㅋㅋ

마카롱 이거이거..

새로운 세계입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