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이젠 넘 오래 살아서 그냥 뭘 봐도 그렇게 감흥이 없고
오히려 한국 제품이 신선하긴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사야 하는 제품이 몇 개 있는데
이번에도 구입했다

치약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비싸지도 않아
나이 들면서 잇몸이 많이 약해졌는데
이 치약 쓰면서 많이 좋아진 느낌이라
이 치약만 거의 2년 넘게 쓰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꼼꼼하게 고른다
디올을 오래 썼지만 제형도 변하고 가격도 너무 비싸서 안사게 되던 차에
이 제품이 새로 나옴
가격은 절반정도
메이크업베이스 기능도 훌륭하고
차단도 잘 되는 느낌
여름에는 기본 두통은 쓰고
사계절용이다


나이 드니까 소화가 잘 안돼
조절을 하지만 그래도 간혹 과식할 땐 이게 꼭 있어야해



이렇게 나만의
일본 드럭스토어 필수 쇼핑템 소개 끝 ㅋㅋㅋㅋㅋ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