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Itago Kometen

이타고코메텐

板子米店

 

이타바시구약쇼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변 구경을 좀 돌아보았는데

눈에 들어오는 시미세(오래된 가게)가 있어서 런치를 트라이해보았다

결과는 대만족~~~

 

 

 

이타바시 구약쇼 근처에는

요런식의 쇼텐가이(상점가)가 있는데 나카쥬쿠 仲宿 라는 이름으로 불리는듯하다

이 나카쥬쿠에 있는 이타고코메텐 이라는 일본식 밥집이다.

 

 

 

 

 

 

검색을 해보니

2019년에 예전 가정집을 리노베이션 해서 오픈한 밥집이라고 한다.

1층에서는 요리를 하고 벤또를 팔고

1.5층과 2층에 이런식의 테이블이 있다

이 사진은 좌식인데 테이블 좌석도 있다.

 

 

 

 

 

 

1층 입구에는 일본 분위기 물씬나는 잡화로 이렇게 한켠을 꾸며두었다

 

 

 

 

자리를 안내받아 착석

11시쯤 오픈인듯한데

이미 그시간대부터 사람들이 꽤 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이렇게 들어올 정도면 주말에는 꽤 혼잡이 예상.

 

주문은 큐알코드로 접속해서 폰으로~

 

 

 

 

이집의 메인 메뉴는 왓빠정식

일본에서 일만 해온 나는 왓빠 같은 생활용어가 서툴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바로 요런 목재 벤토통을 말한다.

코메텐. 쌀집이니만치

벤토에 들어가는 밥맛과 담백한 반찬으로 승부를 보는 집 같다

 

 

 

980엔짜리 샤케를 주문한다.

 

 

 

 

와 생각보다 되게 샤케가 튼실하다.

치쿠와 튀김이 나오는데 딱히 맛은 무맛이지만 식감이 있다

그 안에 음.. 저 하얀 멸치같은거.. 아 저거 이름... 시.. 뭔데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

아무튼 데친 야채도 조금 들어있고

밥은 당근 맛있고

일단 샤케가 커서 밥과 반찬 양의 밸런스는 얼추 맞는다

 

 

 

 

 

한통 다 비우면 속이 든든해진다.

 

 

 

 

꽤 만족스런 식사여서 다담날 일있어서 갔을때 한번 더 먹었다 ㅎㅎ

이타바시 구약쇼 근처에서 밥먹을 곳을 찾는다면 이타고코메텐 한번 가보기를 추천한다!

 

 

https://goo.gl/maps/c9AJesKr4pV8Gdv19

 

Itago Kometen · 40-1 Nakajuku, Itabashi City, Tokyo 173-0005 일본

★★★★☆ · 카페

www.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