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이번 주로 월급쟁이 부자들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 수강을 마감하였다

5주간의 강좌구성이었고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았다

 

 

 

 

1주차부터 3주차까지는 너바나님 강의였고, 4주차는 주우이님과 양파링님의 강의, 그리고 5주차는 다시 너바나님의 강의로 마무리가 되었다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이 강의로 시작하라고 나는 강하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

첫 강때는 자본주의에 대한 이해로 시작해 투자를 이제부터 해보고자 하는 재린이들의 마인드를 잡아주는 내용.

그리고 어떤 식으로 안전하게 부동산 투자를 해나갈지에 대한 큰그림을 그려준다

매 강의때마다 과제가 있는데

처음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는 입장에서 그 과제들의 허들이 굉장히 높아보이는게 사실이었다

하지만 가이드가 친절하게 적힌 게시글들이 많기 때문에

진짜 하고자하는 마음만 있다면 읽으면서 충분히 완수할 수 있는 내용이고

과제를 수행하면서 강의 내용을 2배로 이해하게 된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나는 그래서 바로 다음 달 실전준비반이라는 강의를 수강신청하였다

나는 조모임은 안하고 온라인 강의만 수강 하는데

어쩔 수 없다.. 한국에 없으니..

온라인 강의라도 들으면서 조금씩 익숙해지다가 한국에 가서 임장도 열심히 다니고 해야지..

여러 부동산 카페가 있고 강의가 있지만

일단 나는 월부를 선택한 것에 만족한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