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 Fati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애그 베네딕트가 맛있는 

Jade5 ジェイドファイブ 제이드파이브

広尾, Hiroo,히로오

입니다

 

tabelog.com/tokyo/A1307/A130703/13166407/

ジェイドファイブ (広尾/カフェ)

★★★☆☆3.45 ■予算(昼):¥1,000~¥1,999

tabelog.com

 

애완견을 기르는 친구가 있는데요

강아지와 함께 들어갈 수 있는 브런치 레스토랑을 찾다가 발견한

히로오에 있는 제이드 파이브

 

 

 

 

 

히로오 큰길에도 가게가 많지만

골목 골목에 맛집들이 많이 숨어 있는 편이에요

 

 

 

 

 

오늘 런치 할 장소. 제이드 파이브

 

 

 

 

강아지와 함께 널찍한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등이 참 예뻐요

 

 

 

 

키친은 작은 편이네요

 

 

 

 

친구의 새로운 가족

이름이 로터스인데, 저 자꾸 마커스라구 불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마커스는 누집 개이름인지...

생각보다 순해서 많이 이뻐해줬어요

 

 

 

 

물 먼저 받고

 

 

 

 

음료 도착. 저는 크랜베리 들어간 레모네이드, 친구는 핫 레모네이드를 주문했어요

맛있더라구요

 

 

 

 

저는 위에 그냥 에그 베네딕트를 주문

친구는 아래 연어가 들어간 걸로 주문

 

 

 

 

에그 베네딕트 오랜만에 먹어서 잊어버렸는데

아래 빵이 원래 비스킷인가요?

아래 비스킷인데 바삭한게 식감이 좋더라구요

 

 

 

 

친구꺼가 더 맛나보였어요 ㅋㅋ

 

 

 

 

에그 베네딕트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먹고 싶을 때 또 가고 싶을 정도?

홀랜다이즈 소스와 수란도 잘 어울려요

단지 다음에는 연어 들어간 걸로 주문할래요 ㅋ

가게 내부가 좀 좁은 편이에요. 테이블도 몇개 안되서 1시간 제한이 있구요

런치 시간대에는 좀 기다려야할거같아요

히로오는 가까워서 뭐 사러 걸어서 다녀오기도 하는데 밥집은 잘 안가거든요

주말에 시간될때는 새로운 곳도 좀 탐방하고 해야겠어요ㅎ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